본문 바로가기

Food

춘천 온의동 - 유림닭갈비

동산이 입니다^^

슈퍼맨

 

춘천 제이드 가든 수목원을 둘러보고 춘천까지 왔는데 닭갈비를 안 먹으면 서운 할 것 같아서...

스마트 폰으로 검색해서 온의동 유림닭갈비를 찾았네요.

 

사실 유림닭갈비 본점을 찾아 왔는데...

중간에 유림닭갈비 간판이 보여서 주차하고 들어 갔는데 여기는 유림닭갈비별관이네요.

유림닭갈비 본점은 좀 더 올라가서 오른쪽에 있네요.ㅋㅋ

 

제가 춘천 명동에 가서 닭갈비를 먹어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는데...

대부분 다녀오신 분들이 주차 때문에 걱정을 많이 하시는데...

온의닭갈비 거리는 맞은편에 주차 할 수 있는 공간이 많이 있네요.

 

아이들과 같이 가서 닭갈비 3인분(1인분에 10,000원)을 시키고 나중에 볶음밥을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유림닭갈비별관은 닭갈비 맛도 좋지만 주인 아저씨를 비롯해서 일하시는 분들이 너무 너무 친절하십니다.

친절한 서비스에 너무 감사했습니다.(콜라, 사이다도 서비스로 주시고...)

 

가족 단위로 닭갈비를 드시기에는 온의닭갈비거리가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합니다.(개인적인 의견)

그 중에서도 유림닭갈비별관... ㅋㅋㅋ

아이들이 놀 수 있는 놀이방도 있습니다.(초등학생이하 어린이... ㅋ 생각보다 작아요)

 

맛있게 먹느라 사진은 한장밖에 못 찍었네요.ㅋㅋㅋ

 

유림닭갈비별관

강원도 춘천시 온의동 548-12

033-251-54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