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강원도

춘천-제이드 가든

동산이 입니다^^

슈퍼맨

 

숲속에서 만나는 작은 유럽 - 제이드 가든

2013년 10월 3일 개천절

대한민국 구석구석 블로그 이벤트에 당첨되서 제이드 가든 입장권 2장을 받았다.

그래서 아이들과 고고!!

 

휴일이라서 그런지 차가 완전 막힌다ㅜㅜ

남이섬 축제한다고... 제이드 가든까지 2시간 30분 정도 걸렸다.

 

조인성. 송혜교 나왔던 '그 겨울에 바람이 분다' 촬영지로도 유명하다.

뭐 뮤직 비디오도 찍었고...

'우리결혼했어요'도 촬영했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일본 관광객들이 많아요.

 

 

그럼 제이드 가든으로 들어가 볼까요~

 

'제이드 가든'은 24개의 테마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산책로가 복잡하지 않고 길게 되어 있어 1시간 정도면 다 둘러 볼 수 있습니다.

 

참 아기자기한 수목원입니다.

 

 

 

 

 

중간 중간에 작은 카페도 있습니다.

유기농 재료로 만든 아이스크림도 파는데...

하드(바)가 3,000원이고 컵이 4,000원 입니다.(유기농이라서 좀 비싸네요)

 

천천히 둘러보고 나오니 해가 지네요.

가을 단풍이 들면 더 멋질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기념품점 들려서 구경하고 집으로 고고~

가족과 연인들과 같이 와서 산책하기 좋은 수목원이네요.

 

제이드가든 수목원(http://www.jadegarden.kr/)